본문 바로가기

잘 찍어보세

화제의 최신 영화 미녀와 야수




볼만한 영화 미녀와 야수


2017년 3월 16일 개봉한 미녀와 야수는 디즈니의 대표적인 애니메이션을 실사로 만든 영화입니다.


여주인공인 벨의 캐스팅이 정말 적절했다고 봅니다.

보는 내내 엠마왓슨의 사랑스러운 모습에 빠져들었어요






야수는 그냥 야수~~ ㅎㅎ




영화 초반에 나온 명대사가 생각납니다.

진정한 사랑은 내면에 있는 것


그런데 겉으로 보이는 모습이 아름다우니까 더 감동인것 같아요




저는 미세스 팟의 OST가 너무 좋았어요

엠마 톰슨이 불렀답니다.



조연들이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는 영화예요~

나중에 알았지만 르미에의 역이 이완 맥그리거였다는... 조연이라니,,

영화 물랑 루즈에서 이완 맥그리거의 목소리에 빠졌었는데, 바로 그 목소리였군요





우리나라에서 미녀와 야수의 인기가 대단하다고 합니다.

1991년에 애니메이션을 실사화한 2017년 미녀와 야수,,, 제대로 실사화 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호불호가 갈리기도 하지만, 저는 너무나 재밋게 봤어요





별 기대없이 봤는데,,, 아름다운 영화를 봐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미녀와 야수 지금도 예매율 1위랍니다.





딸과 함께 영화를 보고 영화를 본 소감과 후기를 이야기 하니 

집에서 보다 친해졌습니다^^


가끔 이런 시간이 있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