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 먹어보세

퓨전음식 스튜디오300 영등포


퓨전음식 좋아하시나요?

밥하기 싫은날 남편 꼬셔서 외식했어요~


어디를 가볼까 둘러보다가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2층에 스튜디오300이 생겨서 들어가봤는데 

거의 데이트족들이 식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우리 중년이 가도 될까?? 하면서 자리에 앉았는데 다행히 어떤 가족4인이 들어오더라구요 ㅎㅎ

세트3번 소고기밥, 살치살 스테이크 주문하고 둘러보니 다들 맛있게 먹고 있네요

침 꼴깍~





저는 보통 볶음밥은 돈아까워서 잘 안사먹어요

그런데 비주얼이 뭔가 고급져보이기도 하고 색다른 볶음밥처럼 보이죠?

요것이 소고기밥



요것이 데판 살치살 스테이크

소스가 정말 특이하던데요~

액젓+땅콩소스+단맛+짠맛 다양한 맛인데 고기찍먹 야채찍먹하기에 다 좋았어요





하나씩 콕콕찍어먹다보니 금새 없어져요~

우리보다 먼저들어온 데이트족들은 이야기하면서 아직 식사중인데,,,

저희 부부는 먹는데 집중하느라 ㅎㅎ 살치살이 살살녹아요

그래서 식사가 금방 끝났어요ㅜㅜ




스테이크와 밥의 가격으로는 그리 비싸지는 않죠?

그래도 양이 아쉬운건 사실이예요



완전 싹싹비움




메뉴판에 SOLD OUT 보이시나요?

그리 늦은 시간이 아닌데도 매진된 메뉴들이 보이네요~

사실 저도 세트2 목살스테이크를 먹고 싶었는데 매진이여서 살치살 먹었죠

은근 손님도 많고 맛도 있어서 자주 올것 같아요

스튜디오300은 체인점이라 여러분 동네에도 볼 수도 있겠어요 맛이 괜찮으니 스테이크 생각날 때 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