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 먹어보세

먹거리X파일에 소개된 월화고기 본점

고기를 싸랑하는 사람이라면 꼭 들러봐야 할 월화고기

먹거리X파일에 등장한 문래동 월화고기 본점을 다녀왔습니다




문래동 홈플러스 로데오거리는 옷을 파는 곳이였는데 완전 몽땅 음식점으로 바뀌었어요~

그 곳에 오늘의 맛집 월화고기가 있습니다.

사실 로데오거리에 있는 모든 음식점이 다 장사가 잘 됩니다.

그래도 저는 월화고기에 목살이 젤 조아요





정말 두툼하죠

돼지라서 목에 살이 많나봐요 ㅎㅎ


사장님이 돼지 목 부위 고기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해주셨어요

턱에 있는 부분이 목살

옆부분이 항정살

윗부분인가? 정확지는 않지만 거기가 갈매기살이라고 말씀해주셨어요

사장님이 친절하고 부지런하시네요



꼬기야 꼬기야 빨리 익어라~~~

고기가 때깔이 좋아보이죠?

때깔만 그런것이 아니라 정말로 신선했어요

그리고 놀라운건 너무나 부드럽고 쫄깃해요

월화고기는 숙성시킨 고기라서 이렇게 맛있나봐요

마늘옆에 대파김치와 고기가 잘 어울려요



반찬은 셀프~

사람이 너무 많아 반찬 리필하러 가기가 귀찮지만 한컷 찍기 위해 움직였어요




고기가 맛있으니 쌈을 싸도 맛있고 양념에 찍어 먹어도 맛있네요



월화고기 본점만 그런가요?

사이드메뉴도 다 맛있어요

김치말이 국수는 면이 완전 쫄깃해요

면을 잘 삶으셨더라구요

누룽지탕도 먹었는데 고소고소하고 따듯한 맛에 숟가락질하느라 바빠서 못 찍었어요



월화고기에서 꼬기먹은 연예인들 싸인이 가득이네요



먹거리X파일에 소개된 집이라 신뢰하고 갔는데

역시 맛집이군요


친환경 목살 13,000

착한 삼겹살 13,000

착한 항정살 16,000

착한 갈매기살 15,000


누룽지탕 3,000

김치말이 국수 5,000입니다


3인가족이 가면 50,000정도 예상하시면 될것 같아요



고기가 맛있는 맛집 월화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