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 먹어보세

건강한 식사 영등포 세븐스프링스

영등포에 있는 세븐 스프링스입니다.

저희 가족이 가끔 이용하는 뷔페인데,,, 

계절에 나는 식재료를 이용한 신선한 음식들이 맘에 들어서 가끔 이용합니다.



젤 먼저 먹은 스프입니다

단호박 수프 너무 맛있어서 두번 반 먹었어요

단호박 수프는 단호박!!! 세븐 스프링스가 최곱니다



세븐 스프링스에는 야채를 재료로 음식을 많이 만들고 

또 샐러드 바가 잘 되어 있지만 사실 많이는 안먹어요 ㅎㅎ



사실 갈때마다 연어를 엄청 많이 먹고 오는데 이번에는 튀김과 피자를 

좀 많이 먹었어요 피자가 느~므 맛있어 가지고~~





등갈비는 우리가 아는 바로 그 맛!!!

BBQ 소스 맛이예요 고기가 부드러워 맛있네요



세븐 스프링스 케잌은 계절에 따라 계속 바뀌는데 오늘은 평범하네요

아쉽게 과일을 못찍었는데 파인애플을 음~청 많이 먹고 왔어요


이렇게 또 위를 괴롭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