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 먹어보세

영등포 최우영수산 나만 몰랐던 맛집이였다!!!



영등포에 횟집이 하나 생겼더만요

그런데 볼때마다 문전성시!!

무슨 횟집인고~~


그러던 어느날 남편이 큰 봉지 두개를 가지고 들어와서

상에 깔았어요


너무 황홀했어요~~~~


알고보니 늘 사람들로 바글바글하더 그 횟집!!!

영등포 최우영수산에서 테이크 아웃!!


최우영수산 알고보니 맛집이더라구요


회 맛을 보니

왜 그렇게 사람이 많은지 알겠어요



영등포에 맛집이 또 하나 생겼네요^^



석화굴 정말 대박이죠~~

싱싱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오늘의 메인

때깔보소~ 



생선이름은 잘 몰라요

저는 그냥 맛있게 먹어요


영등포에 최우영수산이 생겨서 넘나 좋아요



연어 또한 입에 넣는 순간 부드러움과 고소함의 극치였어요




매운탕도 잘 포장되어 냄비에 그대로 옮겨담아서 끓였어요

물의 양은 대충~

마무리

 막 지은 밥과 매운탕

완전 만족입니다




가격은 이렇게 대충 8만원 정도랍니다.

다음엔 최우영수산에 이몸이 직접 방문하여 메뉴를 초이스해보랍니다.

저는 특히 물회가 먹고 싶거든요~~


싱싱하고 저렴한 영등포 최우영수산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