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 먹어보세

영등포 타임스퀘어 니뽕내뽕 자꾸만 생각나는 퓨전짬뽕

잘 사는 블러그를 찾아주신 여러분들 어서오세요~ 

이번 겨울이 아무리 추웠어요 봄은 오네요^^


오늘은 퓨전 짬뽕 니뽕내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름이 재밋죠



여기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 2층에 있는 니뽕내뽕 매장이랍니다.



니뽕 내뽕 메뉴입니다.

저는 주로 딸과 함께 가곤하는데 탄산 세트메뉴를 시키면 딱 배부르게 먹어요

좀 많이 먹어요^^

탄산 세트 기본은 피자 1판 뽕 2개 탄산 음료



고구마 피자인 니파자

갠적이로 니피자 넘 맘에 들어요

얇고 고소하고 씹는 느낌도 좋아요



건강 가득 샐뽕은 전에 먹었었는데 사진을 추가했어요



내가 젤 좋아하는 크뽕

부드럽고 약간 칼칼한 크림 스파게티같아요



시원한 국물이 정말 맛있는  일뽕




한번씩 주기적으로 니뽕내뽕이 생각나서 타임스퀘어가서 먹고와요


짬뽕이지만 파스타 같은 니뽕내뽕!! 

다음에 가면 마늘 피자인 내피자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