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 먹어보세

파주 프로방스 봄나들이 장소로 딱조아


따사로운 봄햇볕이 어울리는 파주 프로방스를 아시나요?

일이 있어 파주에 갔다가 그냥 가기 아쉬워서 프로방스에 들렀어요

요즘 봄이잖아요^^ 파주 프로방스를 봄나들이 장소로 추천합니다!!!

지금은 꽃샘추위이기는 하지만 이제 곧 봄을 만끽하러 봄나들이 장소를 물색하게될겁니다.

그때 파주 프로방스를 기억하시죠!!



일단 저는 먹었어요^^

제가 파주 프로방스에 갔을때는 2월이여서 넘나 추웠어요 

그래서 음식점부터 들어갔어요


파네랑 아보카도 샐러드랑 아메리카노랑 레몬 에이드 주문하고,,,흡입 

완전 맛남!!!


 


조금 비싼가격이 흠이지만 

예쁜 커피잔에 아메리카노를 마시니 기분이 아주 만땅고~~



그 예쁜것들을 다먹었어요



레스토랑 내부도 너무 예쁘죠^^

파주 프로방스 마을에는 레스토랑, 카페, 패션관, 라이프관, 베이커리등

예쁜 볼거리 먹을거리등 자리를 잡고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해가 잘드는 자리에서 커피 마시며 창밖을 한컷 찍었는데 흐리게 나왔네요


사실 거리거리마다 안예쁜곳이 없어요

그런데 추워서 언능 라이프관으로 들어갔죠~~


예쁜 소품들이 그득그득한 

추운날씨땜에 제대로 다 보지는 못했지만 봄이 되면 꼭 다시 와보겠다고 생각하며 돌아왔죠

일산, 파주에는 가볼곳이 참 많이 있는것 같아요

그 중에서 프로방스는 봄이랑 너무 어울리는 장소라 봄나들이 생각하신다면

파주 프로방스에 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