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 만들어보세

홍대 슬라임 폰데코 까페 내 폰 케이스 만들기


홍대에 있는 슬라임 폰데코 까페예요

이제 오픈했나봐요




우리 딸이 만든 폰데코!!!

예쁘죠^^



단점이라면 너무 무겁다는거 ㅎㅎ

준비과정은 간단해요



정말 눈 돌아가게 귀엽고 깜찍한 것들이 

겁나 많네요




이 어머무시한 장식가운데 내 폰 케이스가 될 아이들을 초이스하는게 어렵지요 



내 폰 케이스위에 폰 데코를 해봅니다 요로케!!

분홍색 튜브를 짜서 장식을 올리고 구워서 말려주면 끝이랍니다 

간단하죠^^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내 폰케이스 만들고 싶을때 

홍대 폰데코 까페를 찾으세요^^






그리고 저는 슬라임을 만들어 봤는데요

정말 아무것도 모르고 갔다가 슬라임을 접하고는 살짝 허무했어요



이 끈적한 액체 괴물 같은것에다가 예쁜 것들을 섞어서 조물딱 조물딱거리며 노는 거더라구요ㅠㅠ

내 나이 이걸하려고 돈을 들이다니!!




그래도 뭐 예쁘긴 하네요



여름방학을 맞아 딸래미랑 시간을 함께 했다는 것에 의미를 부여하고 싶네요

그리고 요즘 애들은 어떤걸 좋아하는지도 알게 되는 시간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