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 만들어보세

주말 간식 백종원떡볶이 쉽고 맛있어요



주말에는 왜 이리 입이 궁금할까요~

 죙일 냉장고를 열었다 닫았다 했어요


그러던 중 냉동실에 땡땡 얼어있는 떡 발견하고

마트에서 산 즉석 어묵이 있어서


그래 결심했어!!!

백종원떡볶이!!





백종원 요리의 특징은 종이컵을 이용하서 계량하더라구요




양념장 재료 : 설탕 1컵, 고추가루1컵, 고추장 2/3컵, 간장 1/2컵

이렇게 양념장을 만들어 놓고 써도 편해요







떡볶이 재료 : 떡, 오뎅, 파



떡은 냉동이라 끓여서 말랑말랑하게 만들어 놓고 시작했어요




저는 파를 좋아해서 많이 넣는답니다





이제 기냥 끓이세요 

양념 부족하다 싶으면 더 넣고 짜다 싶으면 물 더 넣고~~~ 

떡볶이 뭐 있나요 ㅎㅎ



역시 백종원떡볶이 맛있네요^^

이리 간편하다니~ 양념장도 많이 만들었으니 

떡, 어묵만 있으면 더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겠어요